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청중에게 다가가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쌈쵸삐삐 2020. 6. 4. 09:50

본문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청중에게 다가가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계획을 짜는 것은 처음에는 너무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신비롭게 보일 수 있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을 수도 있다.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터가 되려면 이 기사의 팁을 적용하십시오.




고객에게 무작위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적절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만약 당신이 고객들에게 아무렇게나 쓸모없는 정보를 문자로 보내서 시간을 낭비한다면 실패할 수 있다.


수신자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을 직접 받고자 하는 내용을 보내십시오.




QR코드는 당신의 기술 친화적인 고객들에게 연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은 단지 전화기를 스캔하고 당신의 웹사이트 기능에 접속할 수 있다.


당신은 카탈로그, 브로셔, 명함, 포스터 등 모든 것에 QR 코드를 포함해야 한다.


고객이 관심 있는 경우 QR 코드는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해 쉽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이다.




당신의 모바일 플랫폼은 구체적인 홈 베이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모바일 환경은 고객을 해당 기지로 유도하거나 이미 연락하고 있는 고객과 계속 연락하는 것에 따라 달라진다.


모바일 캠페인에만 의존하지 말고 고객을 위해 홈 베이스를 개발하고 설계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다루고 있는 모바일 사용자의 유형이 다른 시장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모바일 시장에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자체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기술은 비즈니스를 멀어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새로운 릴리즈마다 최고 수준을 유지해야 한다.




어떤 매체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접근하든, 그들은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사람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프로답게 행동하는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당신의 광고는 입소문을 타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한다면 최대한의 관심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당신의 영역을 넓히고 싶을 것이다.




고객에게 나눠줄 수 있는 무료 앱도 많지만, 자신만의 앱을 만드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다.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거나 업계와 관련된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앱을 만들 수 있다.


앱을 설계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다.




전문 모바일 마케터들은 마케팅 전략의 다양한 측면을 순차적으로 전개한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을 취하십시오.


문자 메시지 캠페인으로 시작해서 모바일 웹사이트로 확장한 다음 모바일 앱을 통합하고 결국 동영상을 모바일 기기에 전달할 수 있다.


전반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개선하십시오.


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방문자들에게 제공할 당신의 사업을 위한 앱을 만들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이 그것이 유용하고 목적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앱이 명백한 유용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고객들은 그것을 다운로드 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기법이 있지만, 이들은 모두 공통의 기본 개념을 공유한다.


하지만 그것들은 다양하다, 특히 그것들과 그들의 특정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기술에 관해서는.


그 중에서 당신이 선택해야 할 것은 당신의 예산과 사업 계획에 맞는 적절한 기법을 선택하기 위한 약간의 연구와 약간의 상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