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식 문제를 줄이기 위한 훌륭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쌈쵸삐삐 2020. 6. 4. 09:50

본문


천식 문제를 줄이기 위한 훌륭한 조언



천식은 어떤 연령이나 성별의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심각한 질환이다.


의사의 충고를 따르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항상 건강이 위험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경고 표지를 조심해야 한다.


이 기사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천식 발작을 덜 겪으면서 더 만족스러운 삶을 사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천식을 앓을 때는 청소용품을 피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세척제는 종종 화학물질로 가득 차 있고, 그 화학물질을 들이마시는 것은 폐를 자극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집을 청소하는 사람이라면, 사용하기에 훨씬 안전한 자연 청소 제품을 찾아라.




천식 발작을 일으키는 상황과 조건을 알고, 앞으로 가능한 한 멀리하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먼지나 꽃가루와 같은 알레르기가 있는 물질이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격렬한 운동의 한 종류일 수도 있다.


무엇이 천식 발작을 일으키는지 판단하여 그러한 것들을 피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식은 치료 가능한 질병이 아니며 평생 건강 관리가 필요할 것이다.


일상적인 천식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적절한 약을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 발작에 시달릴 경우에 대비하여 빠른 치료약을 구비해야 한다.


어떤 약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알아보려면 의사와 알레르기 전문의에게 말하십시오.




천식과 알레르기를 앓아 발작을 일으키면 오래 지속되는 약물을 투여해 구제할 수 있다.


오말리주맙은 알레르기 반응 증상을 조절할 수 있는 조정이다.




만약 당신이 천식발작을 예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백혈병 억제제로 성공할 수 있다.


백혈구 억제제는 백혈구 예방에 효과가 있다.


알레르겐에 반응하여 인체가 방출하는 화학물질인 로이코트리엔은 천식 발작의 많은 증상을 유도하는 역할을 한다.


그 억제제는 백혈구를 예방하고, 그것은 당신이 다루는 천식 발작의 수를 감소시킬 수 있다.




천식이 있다면 집에서 사용할 제습기를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여러분의 집이 습도가 낮을 때, 먼지 진드기가 적어지고, 그것은 천식 발작의 가능성을 최소화한다.


제습기를 사용하면, 당신이 숨쉬는 공기는 천식을 폭발시킬 가능성이 훨씬 적을 것이다.




천식 환자들은 흡연자와 상관없이 흡연에 노출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담배에서 흡입된 연기는 폐 기능을 급격히 감소시켜 천식 발작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밀폐지역에서는 더욱 그렇다.




건초열이나 감기에 걸리면 천식 치료가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


의사가 응급 상황에 대해 빠른 연기를 하는 흡입기를 처방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심지어 회복될 때까지 추가 약물을 복용하라고 권고할 수도 있다.




천식 발작을 피하거나 천식 증상 관리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천식 발작을 일으키는 요인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천식을 동반한 대부분은 애완동물 비듬이나 꽃가루, 연기 같은 흔한 유발요인을 공유한다.


가능하면 천식이나 천식 발작의 증상을 일으키는 것은 피하십시오.




여행을 갈 계획이라면 언제나 구조용 약물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여행은 신체에 스트레스를 더해주며, 그것은 천식 유발의 먹이가 될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여행할 때 환경을 많이 통제하기가 어려워서 어떤 증상이나 천식 발작이 일어날 가능성이 더 높다.




집안의 습기는 곰팡이와 곰팡이가 자라기에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이런 것들은 천식 발작을 아주 쉽게 일으킬 수 있다.


집을 건조하고 곰팡이가 없는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집 안의 습도를 조절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제습기를 사용하여 과도한 습기를 빼내는 것이다.




날씨가 추울 때는 천식 발작을 피하기 위해 입과 코를 가릴 숄이나 스카프, 목도리를 착용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폐로 들어가기 전에 숨쉬는 공기를 따뜻하게 할 것이다.


차가운 공기를 흡입하면 천식 발작이 일어나는 것으로 입증되며, 천식으로 고통 받는 어린 아이들은 특히 위험하다.




천식을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


천식 발작은 매우 위험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항상 예비 흡입기를 휴대하고 자극적인 공기 중 오염 물질에 대한 노출을 제한하십시오.


당신의 상태를 통제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적용하라.